금고

금고잠겼을때,안산금고열쇠수리,안산금고키제작,화성금고열쇠분실,화성금고열어주는곳,

안산열쇠센타 2014. 2. 28. 17:04
728x90

아침 일찍 금고를 사용해야 하는데 금고문이 열리지 않는다고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에 금고 개문을 요청하셨습니다. 급하다고 하셔서 세수도 생략하고 서둘러 상록구 사동으로 출동해 동방 금고문을 열어 드리고 왔습니다. 안산 이외 지역(전국)에서 금고 열쇠를 분실했거나 금고문이 잠겼을 때, www.키메이커.com  <---클릭 하시면 해당 지역 열쇠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아침 일찍부터 부산히 움직이고 바쁜 사무실이네요. 다행히 키는 있고 다이얼 번호 맞추기가 번거로워 테이프로 고정해 사용했는데 테이프가 떨어져 나가 다이얼이 움직인 상황의 동방 금고입니다.

윽2

키메이커닷컴안산본부 HP:016-318-1372

화성점, 화성열쇠119  HP:010-6702-4266

 

 테이프가 벗겨진 상황에 다이얼을 만지지 않았다고 하시고 숫자가 적힌 메보지 한 장을 건네주시네요. 간혹 금고 작업을 나가보면 어떻게 열리지 않을까 해서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하다가 나중에 출동을 요청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작은 금고도 금고이고 무력으로는 열 수가 없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특히 안전핀이 작동한 경우에는 금고를 다시 사용할 수 없고 내부 물건만 꺼내는 것으로 만족해야 경우도 종종 발생하니 금고가 잠겼을 때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옳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굿보이

 건네받은 메모지의 번호대로 다이얼 작동해 봅니다. 몇 번이고 비밀번호를 조합해 봐도 금고가 열리지가 않네요. 담당자분께 비밀번호가 확실한지 재차 확인 후 다른 방법으로 다이얼을 조합하니 철커덕~ 기분 좋은 소리가 나고 금고문이 열립니다. 확인 결과 다이얼 조작 방법에 문제가 있었네요. 하긴 대충해서 금고가 열려버린다면 금고라고 할 수 없겠죠. 정확한 비밀번호에 완벽한 다이얼 조작만이 금고를 여는 방법입니다.

슈퍼맨

 담당자분께 내부 물건 확인과 다른 곳 이동해 줄 것을 말씀드리고 금고 내부를 판을 떼고 정확한 비밀번호를 확인합니다.

문자

 

금고 내부에서 확인된 비밀번호로 금고 다이얼 작동 방법을 설명해 드리고 직접 작동하시는 장면이고요. 공구 챙겨 차에 싣는 동안 다이얼 조작방법을 완전히 습득하셨네요. 이상으로 동방 금고 열기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고고

금고 열쇠를 분실했을 때,

금고문이 잠겼을 때,

 금고 비빌 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때~

 

☆안산, 화성 금고 열쇠 수리해주는 곳 ☆

 

도와줘

  걱정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