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고

안산금고수리,중국산금고열쇠제작,화성금고열쇠출장,화성금고키복사,안산금고열쇠출장수리,

안산열쇠센타 2014. 2. 19. 00:16
728x90

 

중국산 디지털 금고를 사용하던 고객님 금고 열쇠를 찾아봐도 없고 급히 금고에 꺼낼 물건이 있다고 인터넷 검색으로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와 상담하시고 중국산 금고를 열어줄 것과 열쇠 제작을 의뢰하셨습니다. 출근 정체 시간에 단원구 선부동으로 중국산 금고 개문과 열쇠 제작을 다녀왔습니다. 안산 이외 지역(전국)에서 금고 열쇠 분실이나 금고 수리가 필요할 때는 www.키메이커.com <---클릭하시면 지도 안내로 해당 지역 금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일단 급하다고 하셔서 금고 개문 작업부터 진행합니다.

 

키메이커닷컴안산본부 HP:016-318-1372

화성점, 화성열쇠119 HP:010-6702-4266

 


각개의 핀들을 키로 작동한 상태의 위치에 공중부양으로 정렬시켜 응력을 가하자 키통 마개(속통)가 회전하며 금고문이 열렸습니다. 고객님 바로 필요한 물건부터 챙기시네요. 급하긴 급하셨는 모양입니다. 하하하~

웃겨


키로 작동한 상태에서 판독해낸 데이터를 바탕으로 금고 키를 제작하는 중이고요. 자판기 원형 키와 같은 키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네요.

문자

키 제작을 완료하고 작동해 봅니다. 걱정과 달리 부드럽게 회전하네요.

굿보이


키통이 돌아갔으니 금고 작동에 문제가 없다면 열리겠죠? 열렸습니다.

오케이


금고 내부 모습이고요. 단순해 보이지만, 키로 작동할 수도 있고 비밀번호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유용하게 설계되어 있네요.

화장실

위에 중국산 금고 비밀번호 변경 방법은 내부(빨간색)버튼을 누른 후 외부 우측 맨 아래 버튼 누르고 원하는 비밀번호(3자리~15자리) 누름 마지막으로 처음 눌렀던 우측 맨 아래 버튼을 누르면 완료되네요.

신나2

금고가 잠겼을 때,

금고열쇠 분실했을 때, 

금고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때~

☆안산, 화성 금고 수리해주는 곳☆

 도와줘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