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05년식스포티지이모빌라이저키분실,안산자동차열쇠복사,화성자동차키제작,군포차키잃어버렸을때,

안산열쇠센타 2018. 7. 14. 16:19
728x90

뉴 스포티지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이모빌라이저 자동차 키 제작 복사해주는 곳~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방문을 환영합니다. 더워도 넘 덥네요. 더위에 지치지 않게 주의해야겠습니다. 오늘은 기아 자동차 뉴 스포티지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 제작 복원 과정을 살펴봅니다. 신형 스포티지 폴딩 키, 스마트 키를 잃어버렸을 때도 현장에서 제작 복원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뉴 스포티지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린 고객님께서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에 자동차 열쇠 제작 비용과 출동 제작 시간을 상담하셨고 상록구 일동으로 출동했습니다.


키통 마모가 덜한 조수석 도어 키 박스를 공략해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판독하는 과정이고요. 자동차 문이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방식으로 잠긴 차 문을 흠집 없이 신속하게 잠금 해제되니 기억해두시면 다급할 때 도움이 되겠습니다.


일반 열쇠 제작으로 뉴 스포티지 잠긴 차 문이 열렸고 2005년식 차량이고요. 현대 기아 자동차 기준 2004년에서 2007년식 차량에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모빌라이저라는 이중 도난 방지 장치가 적용되어 있고 이번에 차 키를 분실한 뉴 스포티지 차량도 이모빌라이저 옵션이 탑재되었습니다.


일반 차 키 제작으로 확보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새로운 이모빌라이저 키가 복제되었고요.


진단기가 연결되었습니다.


KEY on 상태에서 이모빌라이저 코딩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요.


두 개의 이모빌라이저 키가 등록되었습니다. 자동차 열쇠를 분실해 제작 복원할 때는 여분의 비상 키도 추가 복제해두시길 권장하고요.


이모빌라이저 등이 표시되었습니다. 연료가 공급되니 시동을 걸어도 된다는 표시이고요.


2005년식 뉴 스포티지 계기판이 부활했습니다. 리모컨이 필요하다면 현장에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고요. 신형 폴딩 키, 스마트 키도 원스톱으로 제작 복제됩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분실된 이모빌라이저 차 키가 견인 없이 키 박스 교체 없이 현장에서 원스톱으로 제작 복원되었고요.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상록구 일동에서 기아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 전국 어디서나 뉴 스포티지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검색하거나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원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생성되고요.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