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수입차문잠겼을때,안산아우디차문열기,화성외제차키출장,부곡동열쇠집,

안산열쇠센타 2018. 2. 3. 17:09
728x90

아우디 차 문이 잠겼을 때~

안산 화성 수입차 문 따주는 곳~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 방문을 환영합니다. 날이 조금 풀렸다가 다시 추워졌네요. 그렇다고 주말인데 집 안에만 있서는안 되겠죠? 미세먼지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수입차 문이 잠겼을 때 손상 없이 신속하게 열리는 과정을 살펴볼게요. 아우디를 비롯하여 벤츠, 렉서스, 폭스바겐, 포르쉐, 캐딜락 등등 외제 차 문이 잠겼거나 트렁크에 키를 넣고 닫아버렸을 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눈발이 날리는 가운데 상록구 부곡동으로 출동했고요. 급하다는 고객님 밖에 마중 나와 계십니다.

 

가게 앞이라 신문 확인을 가름하고요. 회전 응력을 가할 수 있는 텐션 렌치가 장착되었고 키통 내부 핀을 자동차 열쇠가 삽입되었을 때 위치(쉬어라인)에 정렬시켜 키 속통을 자동차 키로 작동한 것처럼 회전시킵니다.

 

이번에 자동차 문이 잠겨버린 아우디 차 문이 열리는 키 회전 방향은 본닛 반시계방향이고요. 회전 응력을 가하여 45도 각도가 유지되었습니다.

 

당겨 볼까요?

 

아우디 잠긴 차 문이 열리고 귀에 거슬리는 저주파 도난 경보음이 발생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아우디 자동차 열쇠를 확보하셨고요. 위와 같이 아우디 잠금 해제가 완료되었습니다. 화성이나 안산시 상록구 부곡동에서 외제 차 문이 잠겼을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아우디 수입차 문이 잠겼거나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해결도 가능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요.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열쇠 기술자를 안내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