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수입차문이잠겼어요.BMW미니쿠퍼차문열기,안산수입차열쇠,화성외제차키,고잔동열쇠출장,

안산열쇠센타 2016. 4. 1. 11:43
728x90

수입차 문이 잠겼을 때~

BMW 미니 쿠퍼 외제 차 문 열어주는 곳~

대한민국 자동차 열쇠 기술자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자동차 키 전문가 단체 키메이커 닷컴 방문을 환영합니다. 자동차 열쇠에 관한 모든 것을 상담 해결해드리고요. 각 지역의 전문 기술자가 항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요즘 거리에 나가보면 수입차량이 유난히 많이 보이고요. 통계상으로도 외제 차 수입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외 차량을 막론하고 자동차 키 분실과 차 문이 잠기는 사고는 발생하고요. 특히 고가의 수입차 문이 잠겼을 때는 난감하실 겁니다. 그럼 오늘을 BMW 미니 쿠퍼 수입차 문이 잠겼을 때 손상 없이 차 문이 열리는 과정을 살펴볼게요.

 시동이 걸린채로 차 문이 잠겨버린 BMW 미니 쿠퍼 차량이고요.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중앙동) 번화가로 출동했습니다.

 

차량 통행이 빈번하고 바쁘다는 고객님의 말씀에 사진 찍을 시간도 없이 잠금 해제 작업을 진행하고 BMW 미니 쿠퍼 외제 차 문이 열립니다. 차 문을 여는 방법은 응력을 가할 수 있는 텐션이라는 공구가 필요하고요. 기술을 이용해 키통 내부 부속을 자동차 원본 키가 삽입되었을 때와 같은 상태를 유지해 키 박스를 회전 시켜 차 문을 열어드립니다. 철사로 유리 틈을 쑤시거나 에어백을 차 문 사이에 넣어 강제로 차 문을 벌리지도 않아 차량에 전혀 스크레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BMW 미니 쿠퍼 차 문이 열리자 고객님의 탄성과 손뼉 소리가 들리고요. 직접 BMW 미니 쿠퍼 자동차 키부터 확보하셨습니다.

 

 차 문 열기 작업을 진행했던 운전석 키통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드렸고요. 잠기는 방향으로 작동한 상태입니다.

 

 열리는 방향으로도 부드럽게 회전하고요. 이상이 있을 수도 없고 이상이 있어서도 안 되겠죠~

 

이상 유무 확인 후 기념으로 한 컷~

 

고객님 야간에 출동해줘서 고맙다는 말씀을 남기고 출발하시는 것으로 BMW 미니 쿠퍼 차 문 열기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화성이나 안산시에서 수입차 문이 잠겼을 때, 전국 어디서나 외제 차 문이 잠겼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단체 키메이커 닷컴과 상담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