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열쇠작업

현관문이잠겼어요,안산열쇠출장,화성열쇠집,사동현관열쇠복사,본오동현관문키복사,현관키만들어주는곳,

안산열쇠센타 2016. 3. 1. 16:45
728x90

키메이커 닷컴 안산 열쇠 센타 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오늘이 삼일절이네요. 독립운동에 헌신한 선조 님 덕분에 오늘이 있을 터이고 숙연한 마음에 절로 고개가 숙여집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곧 외출이 잦은 봄이 올 것이고 외출이 많으면 자동차 키와 현관 열쇠 분실도 많아집니다. 미리 여분의 키를 복제해 둘 것을 권장하고요. 바쁜 일상에서 여부의 열쇠를 준비하지 못한 상태에서 자동차 키나 현관 열쇠를 분실했을 때는 열쇠 전문가 단체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해결됩니다. 그럼 오늘은 현관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해결 과정을 소개해 볼게요.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서 고객님께서 출동 의뢰한 사동까지는 가깝고 신속하게 출동했습니다. 고객님 댁이 3층인 주택 현관까지 마중 나와 반겨주시네요.

 

자동차 키를 분실했거나 현관 열쇠를 잃어버려 작업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신분 확인이고요. 신분부터 확인합니다. 현관 열쇠를 잃어버린 것이 아니고 고객님 어머님께서 고객님이 열쇠를 가지고 외출한 것으로 알고 친척 집에 다니러 가셨다고 말씀하시네요

 

회전 응력을 가할 수 있는 공구가 장착되었고요.

 

회전 응력을 가해 현관 열쇠 키통이 작동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5단계 6개의 볼핀을 현관 열쇠가 삽입되었을 때 위치에 정렬시키고 키 속통(마개)이 회전을 시장했습니다. 현관 열쇠가 열리는 방향은 시계 방향이고요. 현관 키 박스에 이상이 없다면 현관문이 열릴 것입니다.

 

조금 더 응력을 가하자 현관 원본 열쇠로 작동할 때와 같은 철컥~ 기계음이 들리고요.

 

전국 자동차 열쇠 전문가 찾기 --->www.키메이커.com <---클릭

 

현관문이 활짝 열립니다.

 

고객님께서 현관 열쇠를 찾아 나오셨고요. 금방 현관 키를 찾아나오는 것으로 보아 본이 거주지가 확실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현관문이 손상 없이 열렸고요. 여분의 현관 키가 잘 작동하는지 확인해 드리는 것으로 안산시 상록구 사동 현관문 열기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이나 화성 지역에서 현관 열쇠를 분실 했을 때~ 전국 어디서나 현관 열쇠 사고는 키메이커 닷컴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