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키

다가구출입문번호키시공,안산유리문디지탈키설치,화성현관출입구전자키출장수리,부곡동열쇠,

안산열쇠센타 2015. 4. 8. 17:34
728x90

다세대 다가구 출입구를 통제하는 가구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도난도 방지하고 특히 전단지로 인해 건물 안이 지저분해지는 것을 방지하는 목적이 더 큰 것으로 보이네요. 상록구 부곡동에 거주하는 고객님께서 같은 이유로 현관 출입구 유리문에 디지털 도어록 시공을 의뢰하셨습니다.

시공을 완료 후 사진이고요. 지금 봐도 깔끔하고 든든합니다.

굿보이

먼저 유리문의 잠기는 속도와 정지 위치를 결정하는 흰지를 조절하고요. 흰지를 교체 한지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하십니다. 잠기는 속도가 빠르면 어린이나 노약자가 다칠 위험이 있어 강화 도어 속도 조절은 중요하고 문 정지 위치가 정확하지 않으면 디지털 도어록 작동 시 간섭을 받아 제품 수명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만큼 잠기는 속도와 문 정지 위치가 중요하고요. 전문가의 솜씨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유리문용 디지털 도어록 시공을 분리합니다. 가끔 유리에 구멍을 뚫어야 하는지 질문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기존 손잡이를 이용 시공합니다.

 

강화 유리문 간격을 조절했고요. 디지털 도어록을 조립하고 건전지를 삽입 작동을 확인합니다. 데드볼트(문이 잠갔을 때 튀어나오는 부분)가 길어 안전하고요. 작동은 백발백중입니다.

 

 데드 볼트(걸림 쇠가)가 들어간 상태입니다.

 

다세대 출입구 유리문 디지털 도어록 시공을 완료했고요. 고객님 본인이 생각한 대로 깔끔하다고 만족해하시네요.

감사

안산, 화성 지역에서 다세대 주택 출입통제가 필요할 때~

전국 어디서나 다가구 출입문 번호 키 시공이 필요할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가까운 곳의 열쇠 전문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