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고

금고가잠겼어요,범일금고열어주는곳,안산.화성 금고열쇠출장제작,의왕.군포금고열쇠분실,

안산열쇠센타 2015. 3. 14. 17:40
728x90

날씨가 많이 누그러졌네요. 움츠렸던 어깨를 펴고 미루었던 일과를 시작합니다. 퇴근 시간이 가까워지는데 전화벨이 울립니다. 사연인즉 일과를 마치고 중요한 물건을 금고에 넣고 퇴근해야 하는데 금고 열쇠가 보이지 않는다고 말씀하시네요. 오늘은 금고 열쇠를 분실했을 때 해결 방법을 소개해봅니다.

두 개의 금고 열쇠 중 하나를 분실했고 여분의 금고 열쇠를 가지고 있는 담당자분께서 외국 출장 중이라고 말씀하십니다. 비밀번호도 모르고, 고정으로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다이얼과 키 박스를 점검해 보니 다행히 다이얼이 맞춰진 상태에서 회전하지 않았고 금고 열쇠만 분실했네요.

 

텐션 툴을 장착하고 키 박스 내부 핀들을 키로 작동한 상태의 위치에 공중부양으로 정렬시키고 키 속통(마개)이 회전을 시작했고요.

 

180도 회전 후 쉬어라인에 키 속통(마개) 회전이 방해를 받습니다. 다시 핀들을 정렬하고 응력을 가해 360도 회전을 시킵니다.

 

키 속통이 360도 회전하고 금고 레버가 작동합니다.

 

레버가 작동하고 범일 금고 문이 열립니다.

 

이중 잠금장치가 있고요. 내부 열쇠는 열려있습니다.

 

금고 비밀번호를 모른다는 고객님, 혹시 잘 못 해 다이얼이 돌아가 버릴까 불안하다고 말씀하시네요. 4개의 비밀번호를 조합해 찾아 드립니다.

문자

판독해낸 비밀번호로 금고를 작동하는 방법까지 설명해 드렸고요. 금고를 열지 못했으면 퇴근 못 할뻔했다고 엄살을 부리시는 고객님께 금고 사용할 때 어려운 상황이 있으시면 전화하시라고 명함 챙겨 드리고 범일 SD106 금고 열기와 다이얼 비밀번호 찾기 작업을 완료합니다.

신나2

안산/의왕/화성/군포 지역에서 금고가 잠겼을 때~

전국 어디서나 금고 열어주는 곳~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지도 선택으로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