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아반떼MD자동차키분실,자동차키복사비용,차키제작가격,안산/화성차키분실,차문잠겼을때,

안산열쇠센타 2014. 11. 15. 20:22
728x90

날이 춥다고 하지만 아직 낮에는 작업할만하네요. 자동차 키를 분실하면 누구나 당황하게 됩니다. 이번에 아반떼 MD 자동차 키를 분실한 고객님께서는 (전과?) 한 번 분실한 경험이 있어 스마트폰 검색으로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 열쇠센타를 방문 상담하시고 아반떼 MD 자동차 키 복원 작업을 의뢰하셨습니다. 상록구 사동 늘 푸른 아파트로 출동해 아반떼 MD 차 키를 복원해 드리고 왔습니다.

이틀 동안 차 키를 찾아보았으나 찾지 못했다는 2010년식 아반떼 MD입니다. 사실 이틀 전부터 상담하셨고요. 차 키를 분실해 찾는 다는 것도 상당한 스트레스입니다. 귀찮더라도 꼭 여분의 차 키를 준비하시는 것이 정답이네요. 요즘은 제 블로그를 보시고 키 복제를 하러 오시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잠기는 방향으로 키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했고요. 5단계 8핀의 아반떼 키 모양을 판독해 냅니다. 물론 차 문이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손상 없이 차 문을 열어드리고요. 위와 같이 키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자동차 키 제작 기술의 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하트2

확보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반떼 MD 자동차 열쇠를 각인하는 장면이고요. 자동차 키를 각인하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지만, 위와 같이 밀링 방식으로 차 키를 가공하면 원본에 가장 가깝고 정확한 차 키가 생산됩니다.

 

완성된 아반떼 MD 자동차 키를 확인하는 장면이고요. 열리는 방향으로 작동했습니다. 안산, 화성 이외 지역(전국)에서 현대 아반떼 MD 자동차 키를 분실했거나 아반떼 MD 자동차 문이나 트렁크가 잠겼을 때, www.키메이커.com  <---클릭 하시면 해당 지역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고고

잠기는 방향으로도 간섭이나 뻑뻑함 없이 부드럽게 작동합니다. 참고로 아반떼 MD 자동차 키 시스템은 스마트 키(이모빌라이저) 방식과 폴딩 키 방식 두 가지로 출고되고요. 이번에 차 키를 분실한 아반떼 MD 차량은 2010년 폴딩 키 방식으로 차 키 제작만으로 시동이 걸리는 모델입니다. 

이모빌라이저가 궁금하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시동을 확인하는 것으로 아반떼 MD 자동차 키 복원 작업을 완료합니다.

감사

현대 아반떼 MD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

 현대 아반떼 MD 폴딩 키 만들어주는 곳~

 아반떼 MD 차 문이 잠겼을 때,

자동차 잠긴 문 손상 없이 열어주는 곳~

www.키메이커.com  <---클릭 

 

 

안산/화성/ 현대 아반떼 MD 자동차자동차 열쇠 출장 복사~~~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도와줘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