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키

현관문잠겼을때,안산(화성)번호키시공,현관열쇠분실,현관열쇠교체,화성.번호키설치,

안산열쇠센타 2014. 10. 6. 21:01
728x90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지만, 아직 가을 하늘은 높고 풍요롭습니다. 자동차 키 분실해 제작해 드리는 작업도 하지만 현관문 열쇠를 분실해 집에 들어가지 못할 때 현관문을 손상 없이 열어드리고 현관 열쇠 교체까지도 가능하고요. 오늘을 작업 중 잠깐 다녀올 때가 있어 열쇠 뭉치를 동료에게 맡기고 일을 보고 왔는데 퇴근하고 보니 열쇠꾸러미가 보이지 않아 찾아보았지만, 찾지 못하고 포터2 차 안에서 밤을 세웠다는 고객님 댁에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작업을 마치고 공구를 챙기는데 집 앞 화단에 심어 놓은 대추가 주렁주렁 풍년입니다.

요리

현관문을 열고 작업을 완료한 사진이고요. 은색 디지털 도어록이 잘 어울립니다.

 

차 안에서 주무셨다는 고객님 신분증을 준비했고요. 신분부터 확인하려는데 주인집에서 내려와 신분 확인은 생략하고 작업을 시작합니다.

 

위에 보조 키부터 공략 열어 봤지만 아래 레버락도 잠그셨네요. 아래 손잡이(현관정)도 열어야겠습니다. 공구를 장착했고요.

 

각개의 부속들을 숙련된 기술을 이용 키로 작동한 상태의 위치에 공중부양으로 정렬시키고 시계방향으로 손잡이 키 속통(플러그)이 회전합니다.

 하트2

 

먼저 보조키는 잠금해제 시켜 놓았던 터라 현관문이 열렸고요. 고객님 혹시 여분의 키가 있는지 확인해 봤으나 방문과 화장실 열쇠만 있고 현관문 손잡이 열쇠와 보조키 모두 없다고 말씀하시고 디지털 번호 키로 교체를 말씀하십니다.

 

고객님과 제 적토마로 이동 제품을 설명을 해드렸고요. 번호만 사용할 수 있는 은색 디지털 도어록을 선택하셨습니다. 은색이 오래 사용해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하하하~

 

위 제품의 특징인 4개의 밀고 당기는 볼트가 있어 문 찌그러짐 방지와 강제로 현관문을 열려고 할 때 강력함을 발휘합니다. 안산, 화성 이외 지역(전국)에서 디지털 도어록 시공이 필요할 때, 전국에서 번호 키 시공 잘하는 곳,  www.키메이커.com <---클릭하시면 해당 지역 열쇠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고고

 

키메이커닷컴안산본부 HP:010-2188-1300

화성점, 화성열쇠119  HP: 010-6702-4266

 

내부 몸체 시공도 완료되었습니다. 지금 봐도 수평과 간격이 잘 유지되었네요.

굿보이

사용 설명서에도 나와 있지만 디지털 도어록 비밀번호 변경 방법과 건전지 방전 시 대처요령도 설해드렸고요. 품질 보증서 서명과 명함 챙겨드리고 현관 잠긴 문 열기와 디지털 도어록 시공을 완료합니다.

감사

위 제품의 비밀번호 변경 방법입니다.

 

1, 실내 측 몸체의 (건전지 덮개)를 연 후,

(등록 버튼)을 "삑" 소리가 나도록

한 번 짧게 누릅니다.

--- 문 밖으로---

2, 실외 측(번호판 덮개)를 올리고

번호판 램프가 켜진 것을 확인 후,

--- 문 밖에서---

3, 비밀번호 4~12자리 숫자를

입력합니다.

--- 문 밖에서---

4, 번호판(*왼쪽 맨 아래) 버튼을 누르면

확인음 소리가 나면서 등록이 완료됩니다.

현관문이 잠겼을 때, 현관문 열쇠 열어주는 곳~

현관 디지탈 도어록 시공이 필요할 때, 

 현관문 번호키, 전자키 설치해주는 곳~ 

☆안산, 화성 현관문 보조키 시공☆

 

 도와줘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