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스포티지R스마트키분실,스포티지자동차열쇠제작,안산.화성자동차키복사비용,차키전문점,차문잠겼을때,

안산열쇠센타 2014. 10. 4. 20:36
728x90

2013년식 스포티지R 자동차를 운행하는 고객님 분명 아파트 주차장에서 집까지 밖에 움직이지 않았는데 감쪽같이 스포티지R 스마트 키가 보이지 않는다고 키메이커 닷컴 멤버 사장님 안내로 안산 본부 열쇠센타에 스포티지R 스마트 키 제작 비용과 작업 시간을 상담하시고 출동을 요청하셨습니다. 군포시 산본동으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아파트 입구에 주차했고 제가 먼저 차를 발견하고 전화 드렸더니 고객님 나오시고 신분증부터 내미십니다. 통화했던 전화번호로 신분확인했다고 말씀드렸더니 그런 방법도 있네요. 하고 웃으시네요.

응응

좌측으로 살짝~ 우측으로 살짝~ 키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 스포티지R 자동차 키 모양을 판독해 내고요. 현대 TG 그랜저부터 장착되기 시작한 키 시스템의 특수성 때문에 많은 각도를 회전시키지 않습니다.

굿보이

확보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스포티지R 시험용 자동차 열쇠를 각인 중이고요. 위와 같은 방법으로 자동차 키를 가공하면 원본에 가장 가까운 차 키가 생산됩니다. 시험용 자동차 키 각인 상황과 작동 여부 확인은 동영상으로도 담아왔네요.

충전중

동상에서 보듯 스포티지R 자동차 열쇠 가공과 작동 시험을 완료했고요. 고객님께서도 칭찬을 아끼지 않으십니다.

하트2

작동 여부를 확인했으니 스마트 키 블레이드(비상시에 사용할 수 있는 쇠 부분)를 가공하는 장면이고요. 가끔 잠금해제 출동을 나가 보면 키를 가공하지 않아 자동차 배터리 방전 시나 스마트 키 방전시 시간을 낭비하는 경우가 있는데 스마트 키를 분실해서 제작할 때는 꼭 키 블레이드를 가공하시길 권장합니다.

대박

스포티지R 순정 스마트 키입니다.

셀카

완성된 스마트 키 블레이드 작동 여부를 확인해 봅니다. 잠기는 방향으로 간섭 없이 부드럽게 작동하고요. 안산,화성 이외 지역(전국)에서 기아 스포티지R 스마트 키를 분실했거나 기아 스포티지R 차 문이 잠겼을 때, www.키메이커.com  <---클릭 하시면 해당 지역 열쇠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콜미2

스마트 키 입력 중이고요.

문자

스마트 키 코딩 중 장비에 문제가 생겨 S.O.S. 하고 기다리던 중 고객님 커피를 사오셨네요. 시간이 지체되어 미안하고 염치없지만, 커피 맛은 꿀맛입니다.

감사

잠시 후 장비가 도착 무리 없이 스마트 키 입력이 완료되고 시동이 걸리자 고객님 얼굴에도 미소가 번지고 저도 긴장이 풀리네요. 고객님 오늘 차를 움직이지 못 하는 줄 알았다고 웃으며 출발하시고 저도 공구 챙기고 스포티지R 스마트 키 제작을 완료합니다.

감사

기아 자동차 스포티지R 스마트 키 분실했을 때,

스포티지R 스마트 복사 키 만들어주는 곳~

기아 자동차 스포티지R 차 문이 잠겼을 때,

잠긴 차 문 열어주는 곳~

www.키메이커.com  <---클릭

 

안산, 화성 기아 스포티지R 스마트 키 분실했을 때~~~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  자동차 문이 잠겼을때~ 

소풍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