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크라이슬러세블링차키,수입차트렁크열기,안산(화성)수입차문잠김,외제차문이잠겼어요,

안산열쇠센타 2014. 7. 26. 11:22
728x90

크라이슬러 세블링 수입차 키를 트렁크에 넣고 닫아버린 사고를 당한 고객님 카센터에서 출동해 차 문을 열고 있으나 열리지 않는다고 스마트폰 검색으로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 열쇠센타에 수입차 트렁크도 손상 없이 열 수 있는지 상담하시고 신속한 출동을 부탁하셨습니다. 바쁘다고 해서 서둘러 상록구 장하동으로 출동해 크라이슬러 세이블링 수입차 트렁크를 열어드리고 왔습니다.

키메이커닷컴안산본부 HP:010-2188-1300

화성점, 화성열쇠119  HP:010-6702-4266

트렁크에 자동차 열쇠를 넣고 닫아버린 사고를 당한 크라이슬러 세블링 수입차량입니다. 더위에 얼마나 유리 틈 사이를 공략했는지 자욱이 선명하네요.

아직도 강제로 차 문 열기를 시도하는 분들이 계셔서 안타깝습니다.

슬퍼3

앞문을 열어도 트렁크가 열리지 않는다는 고객님 정보에 바로 트렁크 키통을 공략합니다. 각개의 부속들을 키로 작동한 상태의 위치에 공중부양으로 정렬시키고 키 속통이 회전합니다. 문짝 키 박스에 비해 상당한 응력이 필요하네요.

굿보이

키통이 회전했으니 키 시스템 고장만 아니라면 트렁크가 개방되고요. 입을 벌렸습니다. 안산 이외 지역(전국)에서 크리이슬러 수입차 키를 분실했거나 외제차 트렁크에 열쇠를 넣고 닫았을 때, www.키메이커.com  <---클릭 하시면 해당 지역 열쇠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하트2

두 시간 동안 트렁크에 숨에 카센터 출동 기사님과 고객님 애를 태우던 크라이슬러 세이블링 수입차 키입니다. 야무지게 생겼네요.

아자

잠금해제 작업을 진행했던 크라이슬러 세이블링 트렁크 키 작동 여부를 확인해 드렸고요. 손상이 있을 수도 없고 있어서도 안 되겠죠! 부드럽게 작동하고요.

오케이2

철사로 개문을 시도했던 문짝 키 박스도 확인해 드립니다. 다행히 로드 이탈은 없고 키가 작동하네요. 이제야 고객님 얼굴에 미소가 보이네요. 하하하~

즐거워

이렇게 손상 없이 크라이슬러 차 트렁크를 열 수 있었다면 진작에 전화할 걸 그랬다고 하시면서 명함을 챙기시네요. 하하하~ 혹시 주위에 차 문이 잠겼을 때 차 문을 벌리거나 유리 틈을 쑤시지 말고 전화하시라고 당부드리고 크라이슬러 세블링 트렁크 열기 작업을 마칩니다.

고고

크라이슬러 수입차 키 분실했을 때,

크리이슬러 세블링 수입차 열쇠 만들어주는 곳~

크리이슬러 세블링 외제차 차 문이 잠겼을 때,

수입차 트렁크 열어주는 곳~

www.키메이커.com  <---클릭

 

안산, 화성 수입차, 외제차 트렁크가 잠겼을 때~~~

 

도와줘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