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차문이잠겼을때,봉고프론티어차키,화성(안산)자동차키출장,손상없이차문열어주는곳,

안산열쇠센타 2014. 7. 22. 11:42
728x90

봉고 프론티어 자동차를 운행하는 고객님 잠깐 길가에 차를 세우고 편의점을 다녀왔는데 평소 습관대로 차 문을 잠가 버린 고객님 스마트폰 검색으로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에 신속한 출동을 요청하셨습니다. 다행히 매장에서 가까운 곳이라 신속히 출동해 봉고 프론티어 차 문을 열어드리고 왔습니다.

키메이커닷컴안산본부 HP:010-2188-1300

화성점, 화성열쇠119  HP:010-6702-4266

고고

 

제대로 주차도 못 하고 차 문을 잠가버린 봉고 프론티어 차량입니다.

슬퍼3

 

운전석 키 박스가 마모가 심해 조수석 키통을 공략하려고 보니 조수석 키 박스에도 문제가 있네요.

윽2

 

다시 운전석 키 박스를 공략합니다.

부재중

각개의 부속들을 키로 작동한 상태의 위치에 공중부양? 으로 정렬시키고 키 속통이 돌아갔습니다. 키 시스템에 문제만 없다면 열려야겠죠?

하트2

 

 

봉고 프론티어 차 문이 열렸습니다. 옆에서 지켜보던 고객님 철사로 쑤시지도 않고 차 문을 열어버리네. 하시면 웃으시네요. 제가 말씀드렸듯이 키로 한 번 작동한 것과 같이 열어드렸습니다. 했더니 기술이 보통이 아니네 하시네요.

우하하

 

고객님 또 이런 일이 있을지 모른다면서 명함을 챙기시네요. 하하하~ 이상으로 봉고 프론티어 차 문 열기 작업을 마칩니다.

 

신나2

기아 자동차 봉고 프론티어 차 키 분실했을 때,

봉고 프론티어 차 키 만들어주는 곳~

봉고 프론티어 차 문이 잠겼을 때,

잠긴 차 문 열어주는 곳~

www.키메이커.com  <---클릭

 

안산, 화성 차 키가 안 빠질 때, 차 키가 안 돌아갈 때~~~

 

도와줘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