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화성)자동차키분실,카니발차열쇠제작,화성(안산)차키출장복사,차열쇠부러짐,

안산열쇠센타 2014. 6. 10. 12:59
728x90

카니발 자동차 키가 부러졌다는 고객님 늦은 시간에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에 출동 시간과 작업 비용을 상담하시고 카니발 자동차 열쇠 복원을 의뢰하셨습니다. 더위에 지쳐 피곤하지만 바로 출동해 카니발 부러진 차 키를 복원해 드리고 왔습니다.

 

차 키가 부러져 발이 묶인 카니발 차량입니다. 고객님 키통 안에 박혀 있을 것 같다고 해서 확인해 보니 키 박스 안에 부러진 키 조각이 없고요.

no

바쁘다고 하셔서 서둘러 키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 키 정보를 판독해 냅니다. 물론 차 문이나 트렁크가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손상 없이 열어드리고요. 판독한 정보를 바탕으로 차 키 제작 과정과 작동 여부는 동영상으로 담아 봤습니다.

충전중

위와 같이 차 키 제작이 완료 되었고요. 안산 이외 지역(전국)에서 기아 자동차 카니발 차 키를 분실했거나 카니발 차 열쇠가 부러졌을 때, www.키메이커.com  <---클릭 하시면 해당 지역 열쇠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고고씽

키메이커닷컴안산본부 HP:010-2188-1300

화성점, 화성열쇠119  HP:010-6702-4266

 

추가 여분의 차 키 가공도 완료되었습니다.

오케이3

마모가 적은 카니발 트렁크 키통에서 확인합니다. 돌아갔죠~

하트2

카니발 차 키 제작을 완료하고 작동 여부까지 확인이 완료되었는데 고객님 부러진 키가 주머니에서 나왔다고 건네주시네요. 부러진 키가 있으나 없으나 차 키 복원 과정에 중요하지가 않습니다. 하하하~

후다닥

고객님 또 차 키가 부러질까 걱정된다고 하셔서 여분의 차 키 추가 복제해 드리고 카니발 부러진 차 키 복원 야간작업을 마치고 철수합니다.

고고

카니발 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분실 차 키 만들어주는 곳~

 카니발 차 키가 부러졌을 때,

부러진 차 키 현장 복사(복제)해주는 곳~

www.키메이커.com  <---클릭

 

안산, 화성 카니발 분실 차 키 복사(복제)해주는 곳...

 

도와줘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