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차문잠겼을때,SM520자동차키분실시,화성(안산)차키출장제작,

안산열쇠센타 2014. 5. 16. 12:01
728x90

SM520 차량을 운행하는 고객님 차량용품점에서 스마트 키 방식으로 차 키 시스템을 개조했는데 오작동으로 차 문이 잠겨버렸다고 스마트폰에 "차 문이 잠겼을 때"를 검색,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 열쇠센타와 상담하시고 SM520 차 문 열기를 요청하셨습니다. 마침 부러진 차 키 작업을 끝내고 회차하던 중이라 바로 단원구 신길도 E-마트 근처로 출동해 SM520 차 문을 열어 드리고 왔습니다.

 

사제 스마트 키 시스템으로 개조했는데 가끔 오작동해 문이 잠긴다는 SM520 차량입니다. 배터리 방전도 심해 여분의 배터리를 싣고 다닌다고 하시네요.

슬퍼3

차 문 열기 작업은 동영상으로 촬영해 왔습니다.

충전중

 

고객님께서 직접 촬영해주신 동영상이고요. 중간에 잠깐 잘렸네요. ㅎ~ 아직도 차 문이 잠겨 출동을 나가 보면 저번에 차 문이 잠겨 열 때는 철사로 열던데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차 유리 틈을 쑤시거나 차 문을 강제로 벌려 문을 열 경우 차 문에 손상이 있을 수 있고 시동이 걸려 있는 상태라면 에어백이 작동할 수 있으니 특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wassap

 

키메이커닷컴안산본부 HP:016-318-1372

화성점, 화성열쇠119  HP:010-6702-4266

 

동영상에서도 보이듯이 조수석 문짝 키통이 강제 개문을 시도한 것으로 보이고 아래쪽 핀 두 개가 틀어박혀 움직이지 않고 강제 개문을 시도한 것으로 보입니다. ㅠㅠ 다행히 운전석 문짝 키통은 멀쩡해 손상 없이 차 문을 열어 드렸고요, 손상된 키통을 볼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도난과 보안은 창과 방패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헉

 

비상 키를 준비하시라고 말씀드렸더니 지금은 시간이 없고 다음에 예비 키 복사(복제)하러 매장을 방문하겠다고 해서 명함만 챙기고 서둘러 출발하시네요. 이상으로 SM520 차 문 열기 작업을 마칩니다.

 

참잘했어요

 

SM520 차 문이 잠겼을 때,

 잠긴 문 열어주는 곳~

SM5 차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

분실 차 키 만들어주는 곳~

www.키메이커.com  <---클릭

 

안산, 화성 잠긴 차 문 손상 없이 열어주는 곳~~~☆

신나2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