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차키부러졌을때,부러진차키빼주는곳,안산차키부러짐,안산차키출장복사,화성부러진차키빼주는곳,

안산열쇠센타 2014. 2. 26. 13:04
728x90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예기치 않은 일이 일어나곤 합니다. 배달할 물건을 싣고 출발하려고 보니 차 키가 부러져 이그니션에 박혀 시동이 걸 수가 없어 스마트폰에 "부러진 차 키 빼주는 곳"을 검색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와 상담하시고 부러진 차 키를 빼 줄 것을 요청하셨습니다. 공구 챙겨 단원구 신길동 반월공단 입구 OO 택배로 출동해 봉고 프론티어 부러진 키를 빼 드리고 왔습니다. 안산 이외 지역(전국)에서 차 키가 부러져 박혔을 때www.키메이커.com  <---클릭 하시면 해당 지역 열쇠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택배회사 차량이고 배달을 나가야 하는데 차 키가 부러져 박혀 발이 묶인 봉고 프론티어 차량입니다.

슬퍼2

세 분의 고객님이 계시고 직접 차 키를 빼 보려고 몽땅 분해해 놓으셨네요. 애쓴 흔적이 여기저기 보이지만, 강력접착제를 바르거나 키 구멍을 훼손하지 않아 다행입니다. 가끔 강력접착제를 바르거나 스카치 테이프를 집어넣어 작업을 어렵게 하는 경우를 종종 보는데 작업만 더 어려워지고요. 차 열쇠는 자석과 강력접착제로 붙지도 않고 부러진 키 구조상 빠져나오지도 않습니다.

윽2

키메이커닷컴안산본부 HP:016-318-1372

화성점, 화성열쇠119 HP:010-6702-4266

 

공구로 키를 묶어 잡아당깁니다, 살짝~ 키가 보이죠~ 말이 묶는다고 표현하지만 상당한 경험과 인내를 요구하는 작업입니다.

굿보이

목에 약간의 뻐근함이 느껴질 때쯤 부러진 키가 살짝 얼굴을 보여줍니다. 반갑습니다~ 라는 노래 구절이 생각나는 순간이네요. 옆에서 유심히 지켜보던 고객님 진작에 전문가를 부를 걸 생고생만 했다고 웃으십니다. 하하하~

하하

다행히 여분의 키는 가지고 있고 차 키 모양을 판독해 보니 부러질 가능성이 농후한 핀 배열을 가지고 있네요. 특히 잘 부러지는 차종으로는 구형 SM5와 봉고 프론티어 차량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어떤 열쇠든 구부러졌다가 펴지거나 그대로 사용한다 해도 한 번 상처를 받으면 부러질 가능성이 많으므로 공구 대신 사용한다든가 캔 음료를 따는 것은 삼가해야 합니다.

no

카 키가 부러져 운전석에 박힌 사고를 당했어도 미소를 잃지 않고 긍정적인 고객님 서둘러 분해했던 차를 조립하십니다. 하하하~

하트2

택배회사라 차도 많고 예기치 않은 가끔 차 키 분실 사고도 일어난다고 해서 명함 챙겨드리고 봉고 프론티어 부러진 차 키 조각 빼기 작업을 마칩니다.

신나2 

봉고 프론티어 차 키 부러졌을 때,

봉고 프론티어 차 문 잠겼을 때,

봉고 프론티어 차 키 복사(복제)해주는 곳~

 

☆안산, 화성 부러진 차 키 빼 주는 곳 ☆

 

도와줘

  걱정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