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액티언폴딩키,안산폴딩키개조,안산차키제작,액티언차키분실,화성차키복사,화성차키분실,안산차키출장,

안산열쇠센타 2014. 2. 21. 13:05
728x90

 

친구분께 액티언 폴딩 키를 선물 받았다는 고객님 스마트폰 검색으로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와 통화하고 폴딩 키를 개조할 수 있는지 폴딩 키 개조 비용을 얼마나 드는지 물어보시고 제가 출동 나가 있는 곳까지 직접 방문하셨습니다. 안산 이외 지역 액티언 폴딩 키 개조는 www.키메이커.com  <---클릭 하시면 해당 지역 열쇠전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폴딩 키 개조를 위해 방문한 고객님과 액티언 차량입니다.

 

키메이커닷컴안산본부 HP:016-318-1372

화성점, 화성열쇠119 HP:010-6702-4266

 


왼쪽이 원본 키 가운데가 전용조각기로 가공한 시험용 키 오른쪽이 새로 개조할 폴딩 키입니다. 저는 ESI 폴딩 키만 작업해 보았는데 처음 보는 폴딩 키네요. 분해해 보니 안이 비어 있고 기존 리모컨의 기판과 이모빌라이저 칩을 옮겨야 하는 구조네요.

열공

 


먼저 폴딩 키 쇠 부분을 가공하는 중입니다. 키 정보 판독만 잘 되었다면 원본에 가장 가깝고 부드러운 차 키가 복사되고요. 차 키를 분실했을 때에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차 열쇠를 제작해 드립니다.

굿보이

 


기존 리모컨에서 기판과 이모빌라이저 칩을 이식하는 장면입니다. 기판을 줄질로 다듬어야 폴딩 키 케이스에 들어가는 구조네요.

 졸려

조립 후 시동을 걸어 보았으나 이모빌라이저 인식을 하지 못해 몇 번의 이모빌라이저 칩 위치를 수정해 보고 바깥쪽으로 꺼내 테이핑까지 시도해 보았으나 이모빌라이저 인식이 되지 않아 선물해준 친구분도 같은 액티언 폴딩 키를 가지고 있으니 참고해서 사용하시겠다고 하십니다.

 엉엉

날은 춥고 고객님은 시간이 없다고 하셔서 키 블레이드(쇠 부분) 가공과 이모빌라이저 칩 이식까지만, 작업해 드리고 액티언 폴딩 키 개조 작업을 마쳤네요. ㅠㅠ

신나2 

액티언 차 키 분실했을 때,

 액티언 차 문이 잠겼을 때,

액티언 폴딩 키 개조해주는 곳~

 

☆안산, 화성 액티언 폴딩 키 제작 ☆

 

도와줘

  걱정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