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차키부러졌을때,아반떼XD차열쇠복사,안산차키부러져박혔을때,안산출장차키,화성차키분실,

안산열쇠센타 2014. 2. 12. 13:02
728x90

아반떼XD 차 키가 부러져 운전석 키통(이그니션)에 박힌 사고를 당한 고객님 스마트폰으로 "부러진 차 키 빼주는 곳"을 검색 키메이커 안산본부와 상담하시고 아반떼XD 부러져 박힌 차 키 제거를 의뢰하셨습니다. 고객님 계신 위치가 단원구 초지동인데 다행히 부러진 차 키로 시동이 걸 수 있어 직접 매장 근처까지 차를 운전해오셨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부러진 키 빼주는 곳은...?

클릭--->www.키메이커.com

 

 

키가 부러져 운전석 키통(이그니션)에 박힌 아반떼XD 차량입니다. 차 키가 부러져 운전석에 박혔음에도 불구 항상 미소를 짓는 여유로운 고객님이시네요. 다만 차 키를 정말 뺄 수 있는지가 더 궁금하신 모양입니다. 하하하~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 HP: 016-318-1372

                      화성점 HP: 010-6702-4266

 

부러진 키 손잡이를 보니 시동이 가능했던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운 좋게? 키 높낮이를 조절하는 가공 부분이 부러졌네요.

생각중

 

부러진 키 빼기는 언제나 시간과 인내를 요구하네요. 그래도 끌려 나옵니다. 옆 좌석에 앉아 자세히 지켜보던 고객님 탄성과 함께 손벽을 치시네요. 목이 약간 뻐근하지만, 저도 속이 시원합니다.

오케이

 

다행히 원본 예비 키가 있지만, 여분의 키가 필요하다고 하셔서 추가 복사(복제)해드렸고요.

응응

 

자세히 지켜 보고 신기해하시던 고객님 참 좋은 기술을 가졌다고 말씀하시고 명함 챙겨 서둘러 출발하시네요. 이상으로 아반떼XD 부러진 키 빼는 작업을 마칩니다.

신나2

 

아반떼XD 차 키 잃어버렸을때,

 아반XD 차 문이 잠겼을 때,

아반떼XD 차 키가 부러졌을 때~

 안산, 화성 아반떼XD 부러진 차 키 빼주는 곳~

 

 도와줘

  걱정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