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키

현관문전자키,안산현관번호키시공,화성디지탈도어록설치,현관문열어주는열쇠집,

안산열쇠센타 2013. 12. 25. 00:30
728x90

열쇠 복사(복제)가 필요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님 기존 사용하는 현관 디지털 도어록 작동 상태가 불안하다고 교체를 원하시네요. 볼 일 마치고 집에 도착하는 시간에 맞춰 달라고 예약을 하셨습니다. 골라 놓은 디지탈 도어록 가지고 안산 상록구 본오동으로 번호키 교체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디지탈 도어록 시공은.?

www.키메이커.com <--- 클릭☆☆☆

 

걸림 쇠와 내부 데드볼트 간격을 맞추지 못해 간섭이 있고 건전지 소모와 기계 작동에도 무리가 있어 고장에 원인으로 보이네요. 작동 불량 도어록을 탈거합니다.

 

키메이커 안산시본부: 016-318-1372

                  화성점: 011-712-4266

 

내부와 외부를 조립하고요. 옆에 지켜보던 고객님 본인이 직접 자가 설치하셨다고 자랑하십니다. ㅎ~ 고장의 원인이 밝혀졌네요.

 

현관문을 열어 보고~

 

닫아 보고~ 간격과 유격을 점검합니다. 적당하게 유지되었네요.

 

바깥쪽 모습입니다. 고객님 고개를 끄덕이며 전문가라 다르긴 다르네 하시네요. 사용설명서도 있지만, 사용상 주의사항과 비밀번호 입력방법 설명해 드리고 현관 디지털 도어록 시공을 완료합니다.

 

현관 디지탈 키가 고장인가요?

디지털 도어록이 잠겼습니까?

튼튼한 디지탈 도어록이 필요하십니까? 

하트3 

걱정마세요...! 

☆안산, 화성 현관 디자탈 도어록 설치해주는 곳☆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