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현대메가트럭차키,안산차문열어주는곳,안산화물차키제작,화성화물차키복사,화성출장차키,

안산열쇠센타 2013. 10. 25. 19:19
728x90

납품을 위해 현대 메가 트럭에 짐을 싣고 나니 차 문이 잠겨 버렸다고 키메이커닷컴 안산시 본부에 현대 메가 트럭 개문을 요청하셨습니다. 신속히 단원구 신길동 반월공단으로 출동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뉴 SM3 트렁크 열어주는 곳은...

www.키메이커.com 이 있습니다...☆

키메이커 안산시본부: 016-318-1372

                  화성점: 011-712-4266

 

 

2013년 최신형 현대 메가 트럭입니다. 개문 작업 후 사진이고요.

굿보이

 

직원들도 많이 지켜보고 있고 차도 깔끔해 작업이 조심스럽네요. 응력 공구을 장착하고 작업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OTL

 

새로운 모델의 차량마다 문이 열리는 방향이 달라 잠시 고민하다가 앞쪽으로 핀들을 키로 작동한 상태의 위치에 정렬하고 응력을 가해 회전시켜 봅니다. 하하하~ 오늘도 운이 좋게 바로 열리네요.

오케이3

 

직원분께서 키를 확보하는 장면이고요.

웃겨

 

으흐흐~ 차 키가 세 개나 차 안에서 나오네요. 자세히 보니 이모빌라이저 시스템이 탑재되었네요.

느낌표

 

개문 작업을 했던 운전석 키 박스에서 차 열쇠 작동 여부를 확인하는 장면이고요. 경리를 담당자로 보이는 여성분께서 작업 비용 계산하면서 키메이커닷컴에 대해서 말씀하시길래 여쭤 봤더니 인터넷 검색으로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 전화번호를 찾았다고 하시네요. 역시~ 키메이커닷컴입니다.

 

 

신나2 

현대 메가 트럭 자동차 키를 분실하셨습니까...?

 화물차 열쇠 복사(복제)가 필요하십니까...?

현대 메가 트럭 차 문이 잠겼습니까...?

 

하트3 

 

걱정마세요...!

 

안산,화성 현대 메가 트럭 차 문 열어주는 곳~~~☆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