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자동차키복사,안산키집,다마스차키분실,화성자동차키복사,안산열쇠,화성출장열쇠,

안산열쇠센타 2013. 9. 29. 19:23
728x90

비가 오는 날씨에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다마스 자동차 키를 분실한 고객님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에 다마스 차 열쇠 제작을 의뢰하셨습니다. 빗길이라 조심해서 단원구 와동으로 다마스 키 제작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고고 

전국 어디서나...

다마스 차 키 만들어주는 곳은...

www.키메이커.com 이 있습니다...☆

 

키메이커 안산시본부: 016-318-1372

                  화성점: 011-712-4266

 

 

곧 단종이 된다는 다마스 차량입니다. 비 오는 날 키까지 분실 더 안타깝게 보이네요.

소풍

 

오랜만에 편날(핀이 한쪽에 위치해 있음) 다마스 작업이네요. 어떤 면에서 양날(핀이 양쪽으로 위치해 있음) 작업보다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얕봤다가 고생 엄청나게 한 적도 있네요. 키로 작동한 상태에서 키 정보를 판독합니다.

문자

 

확보한 정보를 바탕으로 전용 조각기로 다마스 차 열쇠를 가공하는 중이고요.

충전중

 

완성된 키로 운전석 문짝에서 확인합니다 복귀 응력이 없어서 그런지 그냥 돌아가 버리네요.

오케이3

 

이그니션에서 저항 없이 바로 회전하고 이모빌라이저 옵션이 없는 차량이라 바로 시동이 걸리고 다마스 계기판이 살아납니다.

홧팅2

 

자동화 기계로 키를 가공했을 때 정확하고 부드러운 키가 생산된다고 설명해 드렸더니 예비 키도 없어서 복사할 생각이었다고 복제를 부탁하시네요. 예비 키 추가해 드리고 빗길로 철수합니다. 

신나2

다마스 자동차 키를 분실하셨습니까...?

다마스 차 열쇠 복사(복제)가 필요하십니까...?

다마스 차 문이 잠겼습니까...

안산,화성 다마스 차 열쇠 만들어주는 곳~~~

하트3 

걱정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안산자동차키복사,안산키집,안산키복사,안산차문열어주는곳,화성제부도차키,안산대부도자동차키,화성궁평항차열쇠,화성키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