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카렌스차키,안산열쇠집,분실차열쇠만들어주는곳,화성카렌스차키분실,화성열쇠집,

안산열쇠센타 2013. 9. 14. 01:30
728x90

카렌스 자동차 키를 분실한 고객님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 열쇠센타와 상담하시고 카렌스 차 열쇠 제작을 의뢰하셨습니다. 지역은 화성시 매송면이지만 안산이 가까워 안산을 검색하셨다고 하시네요. 화성시 매송면을 출동합니다.

 

고고씽

 

전국 어디서나...

뉴 스포티지 자동차 키 분실은...

www.키메이커.com 이 있습니다...☆

 

키메이커 안산시본부: 016-318-1372

                  화성점: 011-712-4266

 

 

보험사 잠금해제 출동으로 조금 지체되었지만 반갑게 맞아주시는 고객님과 카렌스 차량입니다.

 

키 정보를 판독하기 위해 공구를 장착하는데 고객님 주머니에서 부러진 꺼내시네요. 차 문 틈새에 낀 물건을 꺼내려고 하다가 그만 저렇게 휘고 말았다고 하시네요. 참고로 열쇠는 한 번 구부러졌다가 펴지면 부러지기 쉽고 용접으로도 붙지 않으니 사용에 특별히 주의해야합니다.

 

일단 바쁘다고 하셔서 육안으로 판독한 정보를 바탕으로 전용조각기로 카렌스 차 키를 가공합니다.

 

키가 잘 맞는지 확인해 봅니다. 조금 서둘렀지만 역시 기내를 저버리지 않네요.

 

생각했던 것 보다 키 제작이 빠르다고 칭찬해 주시고 그 시간이면 키를 하나 더 만들어 달라고 하셔서 추가해 드리고 카렌스 부러진 차 키 복원을 완료합니다.

신나2

 

카렌스 자동차 키를 분실하셨습니까...?

 카렌스 차 열쇠 복사(복제)가 필요하십니까...?

카렌스 차 문이 잠겼습니까...?

 

하트3 

걱정마세요...!

 

안산,화성 카렌스 차 키 만들어 주는 곳~~~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