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열쇠작업

상가유리문열쇠,안산열쇠집,강화유리문보조키,안산출장키집,화성열쇠집,화성유리문키,

안산열쇠센타 2013. 5. 2. 09:20
728x90

기존에 사용하던 강화유리문 보조키가 열리지 않는다고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 열쇠센타로 전화를 주셨습니다. 빨리 가게문을 열어야 한다고 서둘러 달라고 하시네요. 후다닥~ 공구 챙겨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상록수역 상가로 달려갑니다.

 

전국 어디서나... 

 

강화 유리문 보조키 교체는...

 

www.키메이커.com 이 있습니다...☆

 

키메이커 안산시본부: 016-318-1372

                  화성점: 011-712-4266

 

 열쇠가 있어도 개 문 불가~ 특수공구 이용해 개 문부터 해 드리고 분해합니다.

문자

 왼쪽이 새로 시공할 강화유리문 보조키, 오른쪽이 오래 사용해 마모가된 제품입니다.

 

 시공 후 좌우로 작동해 봅니다.

부드럽네요.

 

 

 

 키로 작동도 이상무~

한번 작동해 보겠습니다.

 

슈퍼맨

 

시공 위치 또한 정확하네요.

빨리 가게 문을 열어야 하고 키는 작동되지 않아 당황하셨는데 신속히 출동해 줘서 고맙다고 말씀하시네요.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를 찾아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하트3

 

 

 

강화 유리문 열쇠를 분실하셨나요...?

강화문 키가 잠기셨나요...? 

상가 유리문 열쇠 교체가 필요하신가요...?

 

지도 클릭으로 전국 엔지니어를 안내합니다...☆

 

 
안산현관문열어주는곳,안산열쇠집,안산보조키잠김,안산현관문보조키,안산키집,반월공단열쇠집,안산 상록구 단원구 열쇠집,화성현관문열쇠,화성열쇠집,궁평항,전곡항,사강,마도,남양동,북양동,발안,향남,비봉,매송,팔탄,어천리열쇠집,화성현관문열어주는곳,안산유리문보조키,강화유리문열쇠,강화유리문열쇠고장수리,강화유리문열쇠시공
참잘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