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키

안산현관도어록,화성시디지탈키시공,안산열쇠집.화성번호키.출장열쇠집,보조키잠김

안산열쇠센타 2013. 2. 4. 13:54
728x90

 

지인을 통해서 키메이커 안산시본부로 전화를 주셨습니다...

집 안에 나이드신 할아버지가 계시고 아들이 퇴근했는데 문이 열리지 않는다고 간곡히 출동을 요청하시네요...

 

전국 어디서나... 

 

현관 디지탈 도어록 시공은...

 

www.키메이커.com 이 있습니다...☆

 

 키메이커 안산시본부: 016-318-1372

                  화성점: 011-712-4266

 

 

 도착해보니 아드님 위에 기계식 보조키 열쇠는 가지고 있고 아래 현관정이 잠겼네요...

현관정을 열고 나니 디지탈도어록으로 교체를 원하시네요...

바로 시공에 들어갑니다...

 

방음을 위해서인지...

단열을 위해서인지...

발포 비닐을 붙혀 놓으셨네요...

 

 

 아웃바디 커버를 탈거하고 비틀림 방지 볼트 타공 준비를 합니다...

 

 제가 늘~ 강조하지만 비틀림 방지 볼트가 있어 강제개문 시 강력함을 발휘하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자 튼튼함이라고 생각합니다...

 

번호판 터치 부위가 크고 선명해서 어린이나 어른신께서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는 것도 이 제품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관 보조키가 잠기셨나요...?

 

현관문 디지탈도어록 시공이 필요하십니까...?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