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키

<키메이커 안산시본부>디지탈키 시공.안산 번호키 설치.화성시 열쇠집.화성 디지탈키 시공.제부도 열쇠집

안산열쇠센타 2012. 2. 26. 15:35
728x90

 

며칠전 기계식 보조키 교체하러 갔다가...

제가 작업하는 모습을 보시더니...

명함을 달라고 하시던 고객님...

오늘 저를 불러 주셨습니다...

 

 먼저 기존 기계식 보조키를 탈거 합니다...

 

 이 제품이 튼튼하다고 자랑 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사진이 왜 이렇게 되었는지???)

 수평과 수직을 유지해야...

작동에 무리가 없고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좌우 비틀림 방지 볼트...(강제 개문에 강함)

이 제품의 또 하나의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순서대로 건전지를 정열 시켰습니다....

 

 고객님 완죤 대박~ 

만족해 하시네요...ㅎㅎㅎ^^*

 

크하~

제가 설치했어도...

만족 스럽습니다...ㅋ~

 

디지탈키도 전문가가 시공하면 다릅니다...

 

열쇠는 열쇠 전문가에게...

 

지도클릭으로 전국엔지니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