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키메이커 안산점)열쇠센터,모닝 열쇠복사,모닝 이모빌라이저 키복사

안산열쇠센타 2011. 10. 28. 14:40
728x90

모닝의 원격시동시 바이패스에 사용할 이모빌라이저키의 복제및 추가입력을

위해 작업의뢰를 해 주신 고객님이십니다.

전국어디서나 이모빌라이저는

www.키메이커.com

에서 해결해 드립니다.

 

 

차주분께서 중고차를 구입하셨는데, 열쇠를 한개만 받으셨다고 원래한개인지 물어보시네요.

대부분의 중고차를 구입하시는 경우 한개의 키만 받으시는게 대부분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출고될때는 두개의 열쇠가 나오게 되는데요...그런경우

이모빌라이저를 새로 입력하면, 기존의 열쇠데이터는 모두 지워지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난 작업에 제 펀칭기에 녹이 너무 많이 나서 아주많이 부끄러웠는데요...

녹을 다 지우지는 못했지만...그래도 전보단 좀 나은듯....

그리고 주변도 좀 닦아줬더니 조금은 깨끗해 진것 같습니다...^^;;

현장에서 펀칭기도 하나의 추가열쇠를 제작합니다...

물론 키의 머리에 트렌스폰더칩을 가지고 있는 열쇠입니다..

 

 

장비를 이용하여 차량에 기존의 열쇠와 새로만든 열쇠를 동시에 등록합니다.

이렇게 되면 이 모닝을 움직일수 있는 열쇠는 세상에 딱 두개뿐인게 됩니다..

 

주유게이지 위에 이모빌라이저가 정상으로 등록되었음을 알리는 경고등이

들어왔습니다...그리고 바로 시동이 걸려주었네요....

이 불이 들어왔는데 시동이 걸리지 않는다면...

이모빌라이저 문제가 아닌 다른곳에 문제가 생겼을 확률이 높습니다...

 

전국어디서나, 이모빌라이저 열쇠복사는

키메이커닷컴이 해결해 드립니다.

지도클릭으로 전국엔지니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