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SM5 스마트키 분실했을때, 안산 SM5 자동차 키 제작, 화성 SM5 리모컨 키, 군포 삼성 자동차 열쇠 복사,

안산열쇠센타 2018. 9. 20. 18:15
728x90

삼성 SM5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닛산 방식 SM5 인텔리전트키 제작 복사하기~

자동차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방문을 환영합니다. 자동차 키 분실에 대비하는 것을 여분의 비상 키를 준비하는 것이고요. 최근에 출고되는 차량에는 이모빌라이저 옵션이나 폴딩키 스마트키 방식이 탑재되어 있어 원스톱으로 복제해주는 곳 찾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지금은 전문가 시대이고 자동차 열쇠 전문가 집단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요. 오늘은 삼성 자동차 SM5 임프레션키를 잃어버렸을 때 제작 복원 과정을 살펴봅니다. 같은 연식의 SM7 스마트 키를 분실했을 때도 같은 방법으로 제작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야간에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다는 고객님 부탁으로 상록구 건건동으로 출동했습니다.


신분 확인과 함께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확보하는 과정이고요.


리모트키를 분실했을 때는 4단계 10개의 정보가 필요하고 스마트 키를 잃어버렸을 때는 4단계 8개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시험용 차 키가 제작되었고 한 번에 작동하고요.


2006년식 차량이고 닛산 방식 중 구형 스마트 키가 필요합니다.


시험용 차 키 제작으로 확보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SM5 스마트 비상키를 복제했고요. 제조사 구분 없이 스마트 키를 분실해 제작 복원할 때는 반드시 비상 키를 제작 보관에 차량 배터리 방전이나 스마트 키 리모컨이 작동하지 않을 때를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삼성 스마트 키에 특징이 있다면 스마트 키 소지로 시동을 걸 수 있고 이모빌라이저 비상 키로도 시동을 걸 수 있다는 것이고요.


이모빌라이저와 스마트 키가 순조롭게 등록되는 것으로 삼성 SM5 뉴 아트키 제작이 완료됩니다.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상록구 건건동에서 삼성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SM5 SM7 스마트 키 리모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사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