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쏘렌토 자동차 열쇠 잃어버림, 군포 당정동 차 키 분실, 안산 자동차 키 복사, 화성 차 키 출장,

안산열쇠센타 2018. 9. 18. 13:24
728x90

쏘렌토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자동차 분실 현장으로 출동해 견인 없이 제작하기~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안산 본부 방문을 환영합니다. 날씨 참 좋네요. 국가적으로 좋은 일이 있기를 기대하며 오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자동차 열쇠 분실에 대비하는 최선의 방법은 미리 여분의 자동차 키를 준비하는 것이고요. 만약 비상 키를 준비하지 못한 상황에서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다면 당황하지 말고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찾으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은 기아 자동차 쏘렌토 차 키를 분실했을 때 견인 없이 현장에서 제작 복원하는 과정을 살펴볼게요. 신형 올 뉴 쏘렌토 폴딩 키 스마트 키를 잃어버렸을 때도 같은 방식으로 제작 복원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스타렉스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제 전화번호를 입력해놓았다는 고객님 부탁으로 군포시 당정동으로 출동했고요. 아파트 지하주차장 입구에 주차하셨습니다.


그래도 신분 확인은 필수이고요. 자동차 키 분실로 상담했던 전화번호와 주차일림판이 일치합니다.


운전석 도어 키통으로 공략해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판독하고요.


4단계 8개의 정보가 판독되었고 전용 조각기를 이용해 쏘렌토 분실된 차 키를 각인 복사합니다.


작동 여부를 확인해봐야겠죠? 기대와 긴장이 교차하는 순간이고요.


한 번에 작동하고 차량 내부로 진입했고 시동 점화 장치 이그니션에서도 원본 자동차 열쇠처럼 작동합니다.


이번에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린 쏘렌토 차량은 2003년식으로 이모빌라이저라는 이중 도난 방지 장치는 적용되지 않았고요. 일반 열쇠 제작으로 계기판이 부활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연식이 있는 쏘렌토 분실 차 키가 분실 현장에서 원스톱으로 제작 복원되었고요. 신형 올 뉴 쏘렌토 폴딩 키 스마트 키를 분실했을 때도 같은 방법으로 제작됩니다. 화성이나 안산시 군포시 당정동에서 기아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쏘렌토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제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요.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열쇠 기술자를 안내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