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싼타페cm자동차키,안산차키분실,화성자동차키분실,싼타페이모빌라이저키,고잔동차키분실했을때,

안산열쇠센타 2015. 11. 18. 12:23
728x90

비가 잦네요. 빗길 안전운전하시고요. 비가 오는 날은 자동차 문이 잠기는 경우가 더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고요. 제 나름대로 판단하기는 우산을 챙기다가도 그럴 수 있고 차 문을 여닫는 리모컨 오작동이 맑은 날보다 더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그럼 오늘은 싼타페 cm 차 문이 잠겼거나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 해결 방법을 살펴볼게요.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중앙 하이트 빌 근처 아파트 재개발지역으로 출동했고요. 고객님보다 먼저 도착했습니다.

 

잠시 후 고객님이 도착했고 신분확인과 함께 싼타페 cm 자동차 키 제작을 시작합니다. 이번에 자동차 키를 분실한 싼타페 차량은 5단계 8개의 키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고 위에 사진은 원본 열쇠로 작동한 상태이고요. 싼타페 cm 차 문이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손상 없이 차 문을 열어드립니다.

 

확보한 싼타페cm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수치화해 밀링머신 방식의 전용 조각기로 각인하는 과정이고요. 위와 같은 방법으로 자동차 키를 각인하면 원본과 가장 흡사한 차 열쇠가 생산되고 작동 또한, 원본 자동차 키 못지않습니다.

 

자동차 문을 열고 진입하자 도난 경보기가 작동하고요. 이번에 자동차 키를 잃어버린 싼타페 cm 차량은 2011년식으로 이모빌라이저 차량입니다. 키 모양 정보가 확실해 시험용 차 키 제작 없이 바로 이모빌라이저 차 키 재료를 각인했고요. 자동차 상태를 점검하는 스캐너라는 장비를 이용 이모빌라이저 코딩 작업으로 진행합니다.

 

 이모빌라이저가 궁금하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순조롭게 이모빌라이저 코딩 작업이 완료되고 싼타페 cm 계기판이 살아났습니다.

 

휴일 야간에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려 다음날 출근이 걱정되었다는 고객님 싼타페cm 자동차 키를 찾지 못하면 리모컨을 부탁해야겠다고 명함 챙겨서 출발하는 것으로 2011년식 싼타페 이모빌라이저 키 제작이 완료됩니다.

 화성시에서나 안산시에서 싼타페 cm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전국 어디서나 싼타페 cm 리모컨을 분실했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자동차 열쇠 분실 사고 현장에서 바로 해결됩니다.

 

전국 자동차 키 기술자 찾기 --->www.키메이커.com <---클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