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 크라이슬러 차문열기,화성 그라이슬러 차문잠김,수입차 크라이슬러자동차키,외제차문열어주는곳,

안산열쇠센타 2015. 4. 5. 15:48
728x90

자동차 문이 잠기는 경우는 다양합니다. 본인 습관이나 실수로 차 문이 잠기는 경우와 그냥 아무것도 만지지 않았는데 저절로 차 문이 잠기는 경우도 있고요. 이번에 차 문이 잠긴 경우는 조금 엔진 오일 교환을 위해 카센터를 방문한 고객님 잠깐 차에서 내렸는데 차 문이 잠겨버렸다고 하시네요. 오늘은 크라이슬러 PT크루저 차 문이 잠겼을 때 손상 없이 차 문을 여는 방법으로 소개합니다.

시동이 걸려있는 상태에서 차 문이 잠겼고요. 젊은 고객님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손상 없이 자동차 문을 열 수 있는지 확인하십니다. 유리 틈을 철사로 쑤시거나 에어백으로 차 문을 벌려 강제로 차 문을 열지 않고 자동차 열쇠로 한 번 작동한 것과 같이 차 문을 열어드린다고 말씀드렸고요. 안 그래도 블로그 검색해 차 문 여는 과정을 보고 전화하셨다고 하십니다.

 

고객님을 안심시켜드리고 조심스럽게 텐션 툴을 장착했고요. 잠금해제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공구를 이용 내부 키 모양을 확인하는데 카센터 사장님 그 안에 숫자가 적혀 있느냐고 물어보십니다. 좁고 이물질이 가득한 공간에 노란 철판만 보인다고 말씀드렸더니 웃으시네요. 신중을 기해 각개의 핀들을 키로 작동한 상태의 위치에 정렬하고 키 속통(마개)이 회전을 시작했고요. 크라이슬러 PT크루저 차 문이 열리는 방향은 반시계방향입니다.

 

조금 더 응력을 가하자 자동차 열쇠로 작동했을 때와 같은 기분 좋은 비음이 들리고요.

굿보이

고객님의 걱정과 달리 시원하게 크라이슬러 PT크루저 차 문이 열립니다.

 

 활짝 차 문이 열렸고요. 고객님께서 직접 크라이슬러 PT크루저 차 키를 꺼내셨고요.

 

오작동으로 입을 다물어 버렸던 차 키입니다. 차 문 열기 작업을 진행했던 운전석 키 박스에서 작동 여부를 확인해 드렸고요.

 

오늘은 생각지도 못하게 차 문이 잠겨버려 미리 약속했던 곳으로 이동해야 하고 시간 여유가 있을 때~ 차 문을 열 수 있는 크라이슬러 PT크루저 비상 키 복사(복제)를 위해 매장을 방문하겠다고 하시네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명함 챙겨 드리는 것으로 크라이슬러 PT크루저 차 문 열기 작업을 마칩니다.

신나2
안산.화성.의왕.군포 지역에서 크라이슬러 자동차 문이 잠겼을 때~

전국 어디서나 크라이슬러 PT크루저 차 키를 분실했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가까운 곳에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