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차문잠겼을때,K5자동차키,K5잠긴문상없이열기,자동차키분실시,안산.화성분실차키제작,K5스마트키복사,

안산열쇠센타 2014. 11. 20. 13:27
728x90

늦가을에서 초겨울로 접어들고 있는데 오늘은 움직일만합니다. 더 늦기 전에 겨울 준비를 마무리해야겠네요. 자동차를 운행하다가 자동차 키를 분실한 경우도 있지만, 엉뚱하게 차 문이 잠겨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2012년식 K5 스마트 키 방식 차량을 운행하는 고객님 스마트 키가 차 안에 있는데 차 문이 잠겨버렸다고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 열쇠센타에 K5 잠금 해제를 부탁하셨습니다. 상록구 일동 중앙병원 근처로 출동해 K5 차 문을 열어드리고 왔습니다.

K5 차량을 운행하려고 보니 집에 두고 온 물건이 있어 잠깐 집에 올라갔다 왔더니 차 문이 잠겨버렸다고 하소연하시는 고객님과 스마트 키가 차 안에 있는데도 차 문이 잠겨버린 2012년식 K5 차량입니다. 저도 정확한 원인은 알 수 없지만, 주파수 오작동으로만 알고 있네요. 스마트 키가 차 안에 있는데도 차 문이 잠기는 경우는 국내 차량과 수입 차량 구분 없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슬퍼3

텐션 툴을 장착하고 작업 중 발생할 수 있는 고객님과의 오해를 방지하기 위해 차량 상태를 사진으로 남기고요.

충전중

텐션 툴에 응력을 가하고 키 박스 내부 부속(쪽 핀)들을 키로 작동한 상태의 위치에 정렬시키고 키 박스 플러그(속통)이 회전을 시작했습니다. 1단계가 회전했고요. K5 키 시스템은 현대 자동차 TG그랜저와 같은 4트랙 인사이드 레이저 키 (평면 굴곡 열쇠)시스템이 장착되어있습니다.

자동차 키 종류가 궁금하세요? ??

아래 주소를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http://carkeymaker.co.kr/ckm/index.php?document_srl=1507

 

 

 

K5 자동차 키 시스템 특성상 2단계를 회전시켜야 차 문이 열리도록 설계되어 있고요. 다시 응력을 가해 2차 핀들을 정렬시키고 완벽하게 회전했습니다.

굿보이 

키 박스가 회전했으니 당연히 열려야겠죠? 가끔 키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했는데도 열리지 않은 차량도 있습니다. 대 부분 강제 개문(철사로 유리 틈을 공략해서 차 문을 여는 행위)으로 로드(키 박스와 열림 버튼을 연결하는 철사)가 이탈된 상황이고요. 여기서 주의할 점은 시동이 걸려있는 상태에서 철사로 강제로 차 문 열기를 시도하다가 에어백이 작동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하트2

고객님께서 직접 K5 스마트 키를 확보했고요. 비상 키 블레이드를 빼 냈습니다.

 

잠금해제 작업을 진행했던 운전석 키 박스에서 작동 여부를 확인해 드립니다.

오케이3

키 작동 여부를 확인된 후 빠른 출동과 신속한 작업에 고맙다고 말씀하시는 고객님, 약속 시각이 다 되어간다고 서둘러 출발하는 것으로 K5 차 문 열기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신나2

기아 K5 스마트 키를 분실했을 때,

 기아 K5 스마트 키 만들어주는 곳~

기아 K5 차 문이 잠겼을 때.

 

 

기아 자동차 잠긴 문 열어주는 곳~

www.키메이커.com  <---클릭 

 

안산, 화성 기아 K5, K7스마트 키 자동차 열쇠 출장 복사~~~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도와줘

걱정 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